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웃바운드 쇼핑관광객 구매행위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면세점의 충동구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08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예측
산업경제연구
2006 .02
인터넷 쇼핑의 충동구매 지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6
충동구매 성향관련 소비자 특성 관계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1
쇼핑관광객의 가치가 구매만족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4 .01
중국인 아웃바운드(outbound) 관광시장 현황과 시사점
[BOK] 지역경제동향
2016 .03
아웃바운드 관광수요의 변화
산업경제연구
2004 .12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구매충동과 강박구매
광고연구
1997 .09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쇼핑지각과 충동구매의 관계에서 경제적 효익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인바운드/아웃바운드 10년 추세현황
한국관광정책
2019 .12
한국 아웃바운드 관광의 수요결정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1 .06
인터넷 소비자 특성이 충동구매와 계획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