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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서비스접점의 이용의 편리성과 정당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호텔웹사이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9
항공사웹사이트의 이용의 편리성과 지각된 정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웹서비스접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 : 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9 .08
철도관광 서비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접점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서비스 프로세스 실현을 위한 고객접점채널간 협력이 직무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3 .04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고객 접점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의료서비스접점과 고객경험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음식관광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9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외식산업 종업원의 서비스태도가 고객의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07 .04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안부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4 .01
서비스접점 프로세스의 표준화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서비스접점에 관한 연구 : 동향 및 과제
영상저널
199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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