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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접점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 : 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9 .08
서비스접점 프로세스의 표준화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인카운터 지수의 개발 및 측정에 관한 연구 : 국내 공항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12
항공서비스 접점에서 고객평가요인이 감정적 반응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0 .01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서비스 프로세스 실현을 위한 고객접점채널간 협력이 직무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3 .04
서비스 접점직원의 이미지가 개인안녕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웹서비스접점의 고객인식이 만족도,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웹사이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9
서비스접점에 관한 연구 : 동향 및 과제
영상저널
1997 .11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저접점 서비스기업의 조직적 특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고객의 서비스 조우 만족에 영향을 주는 서비스전달과정과 지각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고객의 서비스 조우 만족에 영향을 주는 서비스전달과정과 지각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8
호텔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항공사 고객접점서비스와 고객유지의 관계에서소비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관광경영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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