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투브 성형광고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유튜브 관광정보특성이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1 .01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몽골인의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6
지방자치단체의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지역이미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에 따른 관광지 선택속성의 차이
무역연구
2021 .01
외식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호기심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맛집 콘텐츠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YouTube 품질요인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유튜브 관광 콘텐츠 품질 속성이 선호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의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유튜브 이용 동기에 대한 세대 간 상호인식 차이 : 중장년층과 청년층 간 비교
한국방송학보
2020 .03
유튜브 관광정보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용이성, 즐거움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21 .07
유튜브 관광정보 채택에 미치는 선행요인 분석: 정보채택모델(Information Adoption Model)의 확장 응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유튜브 관광 콘텐츠의 품질, 매체 이용의도, 관광지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매체풍부성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3 .05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유튜브 관광정보와 관광 행동의도 간의 구조 관계 연구: 휴리스틱-체계적 정보처리를 활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23 .03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유튜브 여행 콘텐츠의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2 .08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목적지 특수성이 목적지 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