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조사 설계 및 자료
Ⅳ. 분석결과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구매수요 및 지출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8
HMR구매수요 및 지출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Trends in the Home Meal Replacement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Food and Nutrition Students' Evaluation for Home Meal Replacement Quality Using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유통과학연구
2015 .01
소비자들의 HMR(가정식대체식)에 대한 태도와 허용한도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11
HMR(Home Meal Replacement) 판매업체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1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 소비행동연구 : 영유아를 식품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가정식 대체식품(HMR) 산업의 현황과 정책과제 :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본연구보고서
2015 .10
식품 소비성향이 HMR 및 식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세대의 조절효과 : 2030 세대와 60+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가정간편식(HMR) 산업의 국내산 원료 사용 실태와 개선 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본연구보고서
2020 .10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쇼핑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정간편식에 대한 조절초점의 매개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9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구매 이유 연결망의 특성 조사: 대구경북권역을 사례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가 HMR(가정간편식) 구매행동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경기지역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06
LDA를 이용한 HMR 연구동향 토픽모델링 분석
물류학회지
2022 .02
소비자 거래 역량에 따른 세분시장별 HMR 제품의 선호 속성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HMR 시장의 성장에 따른 전략적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대학생의 가정식 대용식(HMR) 이용 특성에 따른 구매의사 결정요인 및 개선점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