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생 상호피드백을 통한 형성평가가수학 학업 성취도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수학교육 논문집
2017 .01
형성평가시스템 활용을 통한 단위학교의 형성평가 지원 방안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교실 수업에서 구두 피드백의 정도와 유형 분석: A광역시 중등 국어과 우수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평가연구
2018 .01
학습자 중심의 피드백 처리 과정 모형과 피드백 구하기의 조절효과 분석
교육평가연구
2020 .01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이 영어작문 향상에 미치는 효과: 교사.동료 피드백의 비교 연구
영어어문교육
2010 .01
블로그 학습 환경에서 학생들의 유용성 인식, 피드백 수용도, 과제 성과에 영향을 주는 동료 피드백 유형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피드백 원천에 따른 피드백 추구 동기, 피드백 내용, 피드백 추구 결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10
초등수학 수업에서의 피드백 유형 및 학생의 반응
한국초등교육
2009 .01
웹 기반 학습 시스템에 적합한 형성 평가 방법에 관한 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0 .06
한국어 쓰기 교육에서의 내용 피드백 제시 방안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16 .01
Student Perceptions of Different Feedback Givers' Written Responses
영어어문교육
2012 .01
평가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온라인 형성평가 시스템의 발전 방향 -국어과 온라인 형성평가 시스템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교원교육
2015 .01
교사 자기개방이 피드백 수용과 정서 그리고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 유형별 접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피드백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피드백, 학습과제 및 학습자 특성에 따른 차이
교육평가연구
2018 .01
피드백 유형과 과제지속의 관계에 대한 피드백 수용성의 조절효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7 .01
다면평가 피드백 수용도 결정요인과 결과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