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퍼즐기반 알고리즘 학습이 초등정보영재의 몰입수준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 것이다. 연구 목적달성을 위해 초등 정보 영재 두 집단을 대상으로 퍼즐기반 알고리즘 학습을 적용한 결과 실험집단의 몰입수준이 비교집단보다 유의미하게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7-003282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