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Materials and Methods
3. Result
4. Conclusion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LEARNING EFFECTS IN BASIC MEDICINE CLASSES APPLYING VIRTUAL REALITY(VR)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ANALYSIS OF REALITY AND IMMERSION ELEMENTS OF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Status and development direction of Virtual Reality Video technology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VR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 카멜레온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VR-based French Learning Content Development
융합연구학회지
2021 .01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심리유형 진단을 위한 시나리오 기반 가상현실 콘텐츠 디자인 가이드라인 연구 -공감유형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경도인지장애 개선을 위한 VR 콘텐츠 개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8 .01
A Study on the Technology and the Case of Virtual Reality Image Contents Creation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가상현실(VR)을 적용한 기초의학 수업에서의 학습효과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8
Virtual VR/AR experience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Comparative Analysis of Software Quality Models for the Evaluation of Virtual Reality Contents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A STUDY ON THE DESIGN METHOD OF HUD INTERFACE IN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Being Involved in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자동차 안전교육 VR 시뮬레이션 제작을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