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음 읽기 이론」에서 본 자폐성 장애아동의 특성 연구
특수교육논총
1998 .09
자폐성 장애 아동의 언어발달 순서성 연구(II)
언어치료연구
1996 .12
통합 놀이 프로그램의 효과성과 영향 요인 연구 - 장애아동에 대한 비장애아동의 수용 태도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통합놀이집단(IPG)이 자폐성 장애아동과 지적장애 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논총
2010 .08
함께 감싸 안아야할 우리의 장애 아동들
초등우리교육
1993 .06
함께 감싸 안아야할 우리의 장애 아동들
중등우리교육
1993 .06
일반아동 참여의 과정중심 역할놀이가 자폐성장애 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과 의사소통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한국 아동ㆍ청소년 인권실태 연구 II : 아동ㆍ청소년의 놀 권리: 현실과 대안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2 .12
반항성장애를 동반한 ADHD 아동의 아동중심놀이치료 사례연구 : 놀이치료 단계에서의 놀이주제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일과 놀이
중등우리교육
1994 .06
놀이-3월의 놀이
초등우리교육
1993 .03
"놀이 삼아 하는 일"
초등우리교육
1994 .11
"놀이 삼아 하는 일"
중등우리교육
199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