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를 이용한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의사소통 중재에 관한 고찰
특수교육
2008 .04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PECS) 프로그램이 자폐아동의 요구하기, 자발적 발화 및 눈맞춤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10 .01
PECS를 통한 자폐아동의 시각적 의사소통능력에 관한 고찰
특수교육
2002 .10
Comparing Two Modes of AAC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Autism: A Narrative Review
정서·행동장애연구
2005 .01
교사의 관점에서 바라본 자폐장애유아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3 .01
사진교환 의사소통 체계 프로그램이 발달장애 유아의 말하기 표현 신장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06 .01
자폐장애유아를 위한 성공적인 통합교육 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개선율 차이 기법을 활용한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PECS) 중재 메타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2 .01
통합환경에서의 자폐스펙트럼 장애 초등학생 대상 행동 중재 국외 연구 동향
통합교육연구
2011 .01
자폐성 유아의 자발적 요구 증진을 위한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PECS)와 수화(Sign Language) 훈련의 비교
정서·행동장애연구
2006 .01
PECS를 이용한 자폐장애 유아의 자발적 의사표현 행동 향상
정서·행동장애연구
2004 .01
통합 상황에서 실시한 강화된 환경중심 언어중재(Enhanced Milieu Teaching)가 자폐 유아의 자발화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
2007 .04
자폐성장애 아동을 위한 PECS 중재 문헌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6 .01
통합예술프로그램에 참여한자폐범주성 장애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 분석
예술교육연구
2016 .01
로봇을 활용한 자폐범주성장애유아 교육에 대한 교사들의 관점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1 .01
자폐장애 학습자의 중재전략 연구의 최근 동향: 2006년-2010년
정서·행동장애연구
2011 .01
중심축 반응 훈련 원리를 적용한 연극놀이가 자폐 범주성 장애 중학생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
2016 .08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를 대상으로 부모가 개입한 사회성 및 의사소통 기술 중재 연구 분석- 국외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
특수아동교육연구
2014 .01
자폐성 장애아동의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PECS)에 관한 단일대상연구의 동향: 1990년~2011년
정서·행동장애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