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저가호텔 객실상품의 특성에 따른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고객가치 제공을 위한 IoT(Internet of Things) 적용 옴니채널 활용 방안 탐색 -FCB 그리드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소셜커머스 호텔 객실상품 구매에 영향을 주는 메시지 정보 탐색과 호텔성급에 따른 차이 연구
관광학연구
2018 .01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호텔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디지털 기반 언택트 서비스 도입으로 인한 호텔 브랜드 가치 연구: 특급 호텔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3
호텔 기업의 ESG 경영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3 .02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Conceptual Approach of Green Practices in Context of Hotels : Value - Attitude -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심적 회계이론에 기초한 지불 수단에 따른 호텔패키지상품 구매 감정반응 및 구매 의도 : 소비성향의 조절 효과
관광연구저널
2021 .03
서울 소재 특급호텔 객실 요금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호텔 속성에 대한 연구 -헤도닉 가격 모형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7 .01
가격지불방식이소비자의 가치지각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호텔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 정보가 객실 요금에 미치는 영향
감정평가학논집
2018 .01
기능성 베이커리 구매동기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소비자 가치와 온라인 구매동기가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선물 상황과 자가 소비 상황의 차이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