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상품판매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수용태도가 신뢰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7
호텔객실상품 소셜커머스 특성요인이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소셜플랫폼을 활용한 호텔 고객의 소비가치, 소셜커머스 특성,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외식경영연구
2015 .01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가격 및 할인율 따른 호텔 산업의 차별화 전략(수직적 vs. 수평적) : 실시간 가격 정책을 기반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소셜커머스 특성이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의 사용자 가치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2 .03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행동과 만족도 - 소셜커머스와 소셜커머스 외 전자상거래 비교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5 .01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