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Ⅳ.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의 기후환경을 위한 소셜미디어캠페인 참여 유형 연구-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환경캠페인 제품디자인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04
도시브랜딩에서 참여디자인을 통한 소셜 이노베이션 구조 제안- 인천광역시 시민참여 캠페인 사례분석을 바탕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 사용성 향상을 위한 감각적 경험 기반 어포던스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참여 기반의 공익캠페인 디자인 사례 유형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5
참여 기반의 공익캠페인 디자인 발전논의에 대한 이론적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8
퍼놀로지 기반 디지털 캠페인 참여형 UI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심뇌혈관 질환의 인식 개선을 위한 공공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공중 주도적 PR캠페인 영상 및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소통문화캠페인 라우드(LOUD) 프로젝트 사례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기후변화 문제 해결을 위한 블루카본 인식 조사 및 확산 캠페인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아프리카 여아교육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제안 -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의 스쿨미 캠페인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AR 그림책에 나타난 다중감각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1 .08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대중교통 이용 유도 캠페인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미디어 공간의 신체체험에 의한 동시적 감각행위 응답공간의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08
트랜스미디어 활용을 통한 공감각적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다움을 찾아서`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7 .04
모빌리티 공간의 브랜드 감각경험이 감성적 가치 및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의 공간의 감각경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2
인터랙티브 미디어 기반의 옥외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청각과 시각의 교차감각 매핑에 의한 소리 시각화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Works] 감각을 기억하다
월간사진
2019 .03
도시경관 향상을 위한 옥외광고물 관리체계 방안 연구 -신도시 옥외광고물 등의 특정구역 지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