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MP 제어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SOC 제어를 위한 머신러닝 활용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에너지 관리 전략을 위한 미래 정보에 따른 Costate 민감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0 .07
예측 기법 활용 하이브리드 자동차 PMP 제어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빅 데이터를 기반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제어기의 최적 등가상수 추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PMP 기반 병렬형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폰트리아진 최소 원리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차량 주행 전략의 최적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1일 가능최대강수량 추세분석
한국방재학회논문집
2015 .01
폰트리아긴 최소 원리를 기반으로 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AR5 RCPs에 따른 우리나라 1일 가능최대강우량 산정
한국방재학회논문집
2015 .01
시·공간적 특성을 고려한 유역규모의 PMP 산정방법 개발
한국방재학회논문집
2016 .01
RCP 8.5 기후변화 시나리오의 이슬점온도 변화에 따른 미래 PMPs의 전망
한국방재학회논문집
2016 .01
RCP 8.5 기후변화 시나리오의 강수량 변화에 따른 미래 PMPs의 전망
한국수자원학회논문집
2016 .01
도로 정보를 이용한 Pontryagin’s Minimum Principle 기반 PHEV 동력 분배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P1 - P2 하이브리드 차량 제어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일반화 기법 기반의 하이브리드 전기차 최대 성능 해석 프로세스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일반화 기법 기반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최적 제어 로직 생성 프로그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1 .06
머신러닝 활용 하이브리드 자동차 최적 제어를 위한 피처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PMP(Personal Multimedia Player) 학습자의 기본심리욕구 요인이 학습만족과 학습전이를 통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폰트리아긴 최소화 원리를 기반으로 한 Volt1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하이브리드 철도차량의 ECMS 기반 소비에너지 최적화 연구
전기학회논문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