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 study on the purchase intention of mobile hotel reservation services in OTA using Unified Theory of Acceptance and Use of Technology (UTAUT) - Verification of the moderating effect of personal innovativeness -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복잡성, 소비자혼란 및 쇼핑피로감에 기반한 온라인 호텔 예약 지연: 중국 모바일 호텔예약 앱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3
호텔 고객의 예약채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1 .11
모바일 호텔 예약(MHR) 채널 속성에 대한 비교 연구 :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 및 호텔과 제 3기업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수정된 IPA 분석을 이용한 호텔 예약 사이트 선택 속성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01
온라인 여행사(OTA)의 선택속성이 호텔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치성 이론 및 애착이론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8 .01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에 따른 온라인 여행사(OTA)에서 호텔 직접예약으로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호텔예약사이트의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도와 재검색의도, 재예약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역량의 조절효과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국내 호텔 예약 모바일 사이트의 브랜드 경험 평가 및 개선 전략: 제이콥 닐슨의 사용성 원칙을 기반으로
상품학연구
2024 .08
호텔예약앱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지각된 희생,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12
가치-태도-행동(VAB) 모델을 적용한 모바일 호텔 예약(MHR) 사용자의 행동의도: 채널 신뢰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09
숙박예약 플랫폼 서비스특징과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중저가호텔 예약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호텔의 차별화 전략이 지각된 위험과 예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여행사의 수평적⋅수직적 차별화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2
특급호텔과의 예약업무 과정에서 인지되는 불편함의 요인들이 호텔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여행사 직원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1
호텔 고객의 기술준비도, 통합기술수용모델의 특성, 플로우 및 사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기술기반 셀프서비스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1 .12
호텔 키리스(keyless) 시스템이 소비자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연구 : 혁신 저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모바일 호텔 예약(MHR) 채널의 유용성과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9 .06
호텔예약사이트 이용고객의 호텔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예약전문 온라인여행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부동산 산업에서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의 수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감정평가사 집단의 혁신성향을 중심으로
부동산학연구
2020 .01
확장된 UTAUT 모델에 기반한 호텔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 수용에 관한 고객행동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