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황장애에 대한 근거기반치료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7 .01
공황장애의 한의학적 치료 효과 및 예측 인자 연구
동의신경정신과학회지
2015 .01
Analysis of Posts on Social Network Service Related to Panic Disorder Using Text Mining
한국심리학회지: 임상심리 연구와 실제
2024 .06
공황장애 치료에 대한 중의학의 임상연구 동향
동의신경정신과학회지
2015 .01
공황장애 환자에 대한 복합한의진료 및 M&L 심리치료 적용 경과: 증례보고
동의신경정신과학회지
2018 .01
공황장애 발생과정에서 나타난 청소년 내담자의 가족 역동과 심리적 경험에 관한 단일사례연구
복지상담교육연구
2023 .04
성인 진입기 공황장애 내담자의 가족치료 사례연구
가족과 가족치료
2024 .03
Report on Two Cases of Treatment of Anxiety Disorder with Panic Attacks-on the Basis of Breath-Counting Meditation (Anapanasati)
동의신경정신과학회지
2015 .01
온라인 의사사회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연구: 여성 유명인의 여성 팬(fandom)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3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부정적 유명인 효과 연구: 유명인·일반인·기업의 잘못에 대한 공중의 책임성인식 비교
PR연구
2016 .02
유명인 광고가 카지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최고경영자 유명도(CEO Celebrity)의 결정요인과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A Case of Korean Medicine Treatment for Pregnant Woman with Panic Disorder - From Early Pregnancy to Delivery
동의신경정신과학회지
2017 .01
How Do Consumers React to Scandals Involving Celebrity Endorsers and Endorsed Brand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유명인 자녀 광고에서 사회경제적 계층이동성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관계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공황장애 성인여성을 위한 색채중심 미술치료 질적 사례연구
미술치료연구
2022 .02
International K-pop fans’ involvement in fandom : Examination of identity salience
관광연구저널
2022 .04
개인발달주기에 따른 공황장애 발생과정에서 나타난 가족 역동에 관한 연구
한국가족관계학회지
2021 .01
Is BTS Different? Shared Episodes on SNS as a Good Indicator for Celebrity Endorsed Ad Effects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