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를 통한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스포츠클럽 활동 참여 청소년의 지각된 사회적 지지와 관계만족 및 관계행동의 영향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지향성, 고객만족도와 관계성과의 구조적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3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미용실의 관계자산이 고객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 간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태권도장의 유 · 무형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련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