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리그 오브 레전드 초보자 가이드 챗봇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소셜네트워크분석을 활용한 추천 시스템의 정확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8
네트워크 분석 기반의 지능형 추천 시스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세분화 된 변수 별 변수 중요도 도출에 대한 연구 :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딥 러닝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승패 예측 예비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효율적인 설명가능한 추천시스템 구현 방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지능형 복수 추천 결과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오토인코더 모델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동영상 하이라이트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소셜 네트워크 기반 뉴스 추천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지식 그래프의 품질에 따른 대화형 추천 시스템의 성능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개인과 그룹의 선호도를 고려하는 그룹 사용자를 위한 TV 프로그램 추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5 .04
추천의 다양성을 고려한 그래프 기반 추천시스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Self-Attention 기반 사용자 임베딩을 활용한 개인화 추천 시스템 성능 향상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4 .10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에서의 사용자 행동 유형에 따른 CBF 추천 효과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한정된 정보가 주어진 경쟁 환경에서의 승률 예측 및 경쟁 전략 설계 : 온라인 게임 ʻ리그 오브 레전드ʼ의 게임 형태 ʻ무작위 총력전ʼ을 예시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능동 추천을 통한 추천 시스템 성능 향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시간대별 변동성을 고려한 개인화된 TV 채널 추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5 .04
Spark 환경에서 기회비용을 고려한 그룹 추천시스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