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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 초보자 가이드 챗봇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세분화 된 변수 별 변수 중요도 도출에 대한 연구 :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딥 러닝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승패 예측 예비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니맵 기반 게임 상태 예측을 위한 챔피언 탐지 모델 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영한 게임 번역에서의 명시화에 관한 고찰 -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Reshaping of traditional Chinese images in online games - Focusing on the skin images of the “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series in League of Legend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4
자기결정성 이론을 활용한 성별에 따른 게임 참여 의도 분석: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2
자기결정 기초심리욕구와 게임지속 참여의도의 관계 : 리그오브레전드 5개 역할군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DNN을 활용한 ‘League of Legends’ 승부 예측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잡음제거 오토인코더를 이용한 불균형 게임데이터 분류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11
시계열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MOBA 게임 승패 예측: 리그오브레전드 사례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오토인코더를 사용한 데이터 증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온라인 게임에 나타난 사용자 생성 규칙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플레이어의 개인 성향과 게임 내의 트롤링 행위의 관계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오토인코더 소개
설비저널
2025 .02
청소년 게임 과몰입 해소를 위한 e-스포츠 온라인 수련활동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 ‘온라인 롤(League of Legends: LoL) 게임학교’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입력 데이터에 따른 오토인코더의 성능 비교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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