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 The rise of ‘Korean wave’
Gender representation and Korean dramas
Korean Wave in Russia
‘Lost in translation’ : approaching Korean dramas in Russia
Female audience : the way of consuming dramas
Comments analysis
Discussion on questionnaires
Conclusion
Reference Lis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국의 한국 드라마 리메이크 작품 성공요인 분석
동남아연구
2024 .08
일본 내 글로벌 SVOD 서비스를 통한 한국 드라마 수용
한국언론학보
2021 .06
A study on the reception of Korean dramas by a Brazilian audience: Gender representation in Age of Youth (청춘 시대) and Hospital Ship (병원선)
중남미연구
2020 .02
Building Empathy in Hallyu
지역사회학
2018 .01
한국드라마를 활용한 한국 속담 교육 연구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의 한국어 대사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7 .01
Hallyu 2.0 : The Korean Wave in the Age of Social Media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5 .12
민족감정의 극복과 한류 소비현상 - 한류 드라마의 반일?반중 묘사와 일본?중국 관객의 반응 -
한일경상논집
2016 .05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한류 콘텐츠 유형이 한국 이미지와 한국어 학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17 .01
한·중 가족드라마 서사 비교분석 : 〈부탁해요, 엄마〉와 〈둘째시대(二胎时代)〉를 대상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6 .12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한류의 선순환적 확장을 위한 한국어의 역할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The "Korean Turn” in Philippine Popular Culture: The Story So Far
SUVANNABHUMI
2024 .01
The effects of destination product placement in TV drama on the intention to visit South Korea : An Indonesian audience case
관광연구저널
2021 .10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가상가치평가법을 활용한 한류 및 한류스타의 경제적 가치 평가: 베트남 한류 수용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Geography of Hallyu Studies: Analysis of Academic Discourse on Hallyu in International Research
Korea Journal
2019 .06
Understanding Hallyu in North Korea
지역사회학
2019 .01
여성 정치 드라마의 허들넘기 : 드라마〈출사표〉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