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제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문화상품의 이미지와 선호도 분석 : 10대 청소년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9
패션문화상품의 이미지와 평가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제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패션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12
패션문화상품 관련 국내 학술 연구 동향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6
중국 한족과 소수민족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패션제품의 색채 및 이미지 선호도 연구
한복문화
2020 .03
지속가능 패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소비자 의식에 대한 질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 선택요인이 제품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6
창의적 패션소비 효능감이 혁신적 패션 제품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백제 사비시대 사찰의 사리장엄구를 활용한 패션문화상품 디자인 개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중국 오픈마켓 패션상품의 인기도와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4
동북아시아 지역 전통복식 디자인을 응용한 셔츠디자인 개발-글로벌 패션문화상품-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패션 제품에 나타난 테크놀로지제이션 - 온라인 패션 미디어에 게재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2
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자동차 산업에 적용된 Fashion Thinking의 특성 및 가치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패션 제품 개발을 위한 20대 여성들의 패션관심도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4
광고모델과 패션제품의 유형, 유행관여도가 광고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팬데믹 시대의 패션쇼의 디지털화 - 패션 필름과 패션 게이미피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2
업사이클 브랜드 패션가방제품의 표현 특성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