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Empathy and Emotions in CG
Ⅱ. Method Acting
Ⅲ. Achieving Empathy and Emotion in Computer Animation
Ⅳ. Conclusion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CG 캐릭터의 감성평가와 언캐니 밸리의 관계
기초조형학연구
2020 .12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다중성 연구 : TV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선호캐릭터의 감성평가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지방자치단체의 캐릭터 활성화에 있어 감정형 이모티콘 캐릭터 마케팅 적용 방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CG/VFX 산업과 새로운 한류의 가능성 연구 : 국내 CG/VFX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CG산업 활성화 연구-국내외 산업 현황과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제안을 중심으로
조형디자인연구
2015 .01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라인 언어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5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역할에 따른 DISC 성향 연구 : 미니언즈, 슈렉1,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1990년대~2000년대 초 한국의 캐릭터 열풍 현상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캐릭터 선택과 캐릭터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비인간형 캐릭터의 성격화 분석 : 픽사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카〉, 〈월-E〉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미국 애니메이션 속 장애 캐릭터에 대한 이용자 인식 연구 -신체 장애 캐릭터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03
애니메이션 캐릭터에서 나타나는 언캐니 밸리 현상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7 .08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의 본질과 미학적 차별성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9 .12
에니어그램을 통해서 본 웹 애니메이션 〈여우 요괴 소홍랑〉의 캐릭터 성격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metamorphose2305C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캐릭터 디자인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연구 -신체비례를 중심으로-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19 .01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지역별 사후세계 캐릭터 색채특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6
AI 시대 애니메이터의 역할 : 〈톰과 제리〉의 동작 연구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