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 연구 : 화용론은 은유와 아이러니를 어떻게 다루는가?
3. 은유-아이러니 콜라보의 구현방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사소통과정에서 나타나는 은유와 아이러니의 콜라보, 그리고 적합성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김동인 단편 소설에 나타난 아이러니 연구
현대문학이론연구
2021 .01
적합성원리를 통해서 본 대중적 의사소통 속에서의 아이러니 사용과 구현, 그리고 그 화용론적 함의
영어영문학연구
2022 .02
사회적 친밀감 조성/증대를 위한 담화전략으로서의 아이러니 사용과 그 원리, 그리고 적합성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이윤기 소설에 나타난 삶의 은유와 아이러니 - 「숨은그림찾기 1 : 직선과 곡선」을 중심으로
한국문예비평연구
2017 .03
중한 번역에서의 은유 표현 연구 : 적합성 이론의 관점에서
중국어문학논집
2018 .04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 A Relevance-Theoretic Approach
언어과학연구
2017 .09
Irony와 의사소통, 그리고 적합성
영어영문학연구
2018 .01
정치캠페인 속의 아이러니, 그리고 적합성
언어학연구
2020 .01
현대소설의 아이러니 읽기 교육
국어문학
2017 .11
Korean Irony Corpus Construction
언어와 정보
2023 .06
대중적 의사소통 속에서 나타나는 은유의 사용과 구현 - 상업광고 속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영미연구
2023 .02
오규원 초기시의 아이러니 연구 - 『분명한 사건(事件)』을 중심으로 -
한국문학과 예술
2020 .12
『줄리어스 시저』: 아이러니
Shakespeare Review
2016 .09
은유 개념의 허상과 실상
문학교육학
2015 .01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 A Relevance-Theoretic Approach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1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A Relevance-Theoretic Perspective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0 .10
적합성이론의 관점에서 본 겸손의 마케팅과 비냉소적 아이러니의 사용
언어과학연구
2024 .12
은유의 개념화 양상에 관한 연구
인문과학연구
2015 .03
은유의 범주와 유형 -데이터베이스 구축의 관점에서-
겨레어문학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