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고찰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프린팅 기술을 적용한 노인의 맞춤형 손잡이 지팡이 개발 : 사례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측방보행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보행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나선형 테이핑 적용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보행능력 개선에 미치는 즉각적인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후방보행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균형능력 및 보행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ffects of Therataining Self-walking Observation Training on Balance and Gait of Stroke Patien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가상현실과 힘판을 통한 시각적 되먹임 트레드밀 보행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보행능력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탄력밴드를 병행한 보행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하지 근활성도, 보행대칭도 및 삶의 질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0
The Effects of Self-Mobilization on the Talocrural Joint During the Treadmill Training on Gait and Balance Performances in Hemiplegic Patients with Chronic Strok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7
보행훈련기기의 개발을 위한 사용성 평가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통합된 탄력튜빙 보행훈련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능력, 보행 능력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단일사례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6
치매 환자의 보행 향상을 위한 강화학습 알고리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02
대학생의 스마트폰 게임 사용이 보행패턴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바이오 임피던스 분석을 이용한 뇌졸중 편마비환자의 상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보행 시 스마트폰 사용이 보행 패턴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치매환자의 보행에 관한 근거기반 중재에 대한 체계적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보행시 연령에 따른 좌 /우 발 압력중심이동곡선 변인의 차이
한국웰니스학회 학술발표회
2022 .10
보행 운동학을 위한 기계학습 기반 마커리스 측정 시스템: Part 2 - 비 병리적 보행 및 통계 데이터베이스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1
뇌졸중 환자의 보행훈련 효과 검증 - 근육활성화와 보행능력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모션센서 및 GPS를 활용하는 고령 사용자 안전을 위한 스마트 지팡이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Changes in the Health Life of the Elderly Through the Handle Height of Walking Assistant Vehicle Article : Emphasizing on State Anxiety, Heart Rate and Fall Efficac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