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서론
대상 및 방법
결과 및 고찰
요약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북지역 대학교 기숙사 급식소의 고객만족과 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7 .02
학교급식 조리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감정노동과 고객관련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대구 ·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6 .11
KAPE인(人) 이야기 -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달성'을 목표로 고객홍보팀 김태성 차장
KAPE누리
2017 .01
대학생의 대학급식 서비스품질에 대한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7 .10
모바일을 통한 식품 구매 품질 속성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충성도 관계에서 신뢰와 몰입의 조절 효과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8 .02
자동차 항만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평택항 자동차부두를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5 .12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관계에 관한 메타분석: 협동조합에 대한 함의
한국협동조합연구
2015 .01
중국 북경지역 대학 급식소 고객의 급식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 평가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6 .04
부산지역 대학급식 서비스품질 수행도와 가치인식, 고객만족 및 소비자 태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7 .10
해운기업의 지각된 관계 혜택과 전환장벽 및 고객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예인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21 .12
숲체원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 결정 영향에 대한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청도숲체원을 대상으로
한국산림휴양학회지
2022 .03
누리논단 - 고객사랑은 SNS를 타고…
KAPE누리
2017 .01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요인과 고객만족도 조사
식품보건융합연구
2015 .01
학교급식 영양(교)사의 감정노동과 조직몰입이 이직의도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6 .10
항만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항만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항을 중심으로 -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17 .01
고객 건강에 기여하는 Fir st & Best 식문화 기업 동원F&B
식품산업과 영양
2018 .06
부산지역 대학급식소의 급식서비스품질 수행도와 가치인식,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7 .12
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 대전지역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5 .11
부산지역 일부 초등학생의 무상급식에 대한 인식 및 급식품질 만족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