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인간과학과 Alexander에 기댄 미디어 스토리의 인지기호학적 메시지 전달 과정
Ⅲ. 광고콘텐츠 스토리에 담긴 샹산자의 의도적인 지시체와 수용자의 비판적 광고 문화읽기
Ⅳ. 광고콘텐츠 스토리의 인지적 문화읽기와 수용자의 창조적 표현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