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알리바바(Alibaba)의 지배구조에 관한 연구 - 파트너십을 중심으로 -
중국법연구
2018 .01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알리바바: 핀테크와 신유통을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20 .05
중국 전자상거래업체의 해외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 알리바바의 미국 B2C 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중국 전자상거래기업의 농촌 진출과 상생협력 사례연구 :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8 .11
중국 온라인비즈니스 기업의 발전과 성장 요인-알리바바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15 .01
중국 전자상거래기업의 농촌 진출과 상생협력 사례연구: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아시아연구
2018 .1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조사목적과 관계규범의 역할
마케팅연구
2018 .02
중국 전자제품 제조기업의 SCM 정보통합 역량이 파트너십과 위험관리성과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 고객관계관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3 .12
중국 제3자 물류기업의 SCM 구축과 파트너십이 기업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9 .05
고객경험(제품,콜센터, AS)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9 .01
중소수출기업의 SCM 이용 만족도가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만족을 통해 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중국의 국가정책에 따른 알리바바의 플랫폼 변화 - 실리콘밸리모델에서 국가 규제하의 수정모델로 -
중국과 중국학
2023 .09
중국 모바일 결제 플랫폼의 발전과 시사점 : 알리바바 사례를 중심으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