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목적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문뉴스의 상품가치에 관한 미디어 경제학적 관점의 분석
한국언론학보
2013 .06
Q 방법을 이용한 소비자 유형화
마케팅연구
1999 .12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소비자지향적 행정체계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4 .12
스마트폰과 소비자 유형 전망
소비자정책동향
2010 .04
〈 ‘좋아요’의 가치〉에 대해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3 .11
환경정책의 가치기준에 관한 시론 : 유형화와 체계구성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사회적 책임과 중국소비자 태도 : 소비자 가치와 동일시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소비자와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관계에 대한 연구 : 대학생 소비자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12
미래세대 소비자의 신소비문화 창출을 위한 소비자교육 체계화 방안
소비자문제연구
2003 .12
소비자기본법의 평가와 과제 : 소비자기본법 제정 30주년을 맞이하여
저스티스
2010 .12
노인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03 .12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21세기의 소비자문제 해결을 위한 소비자정책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소비자 의사 결정의 합리성과 소비자 교육 : 소비자 선택의 경제학적 분석에 대한 비판
소비자문제연구
1993 .06
최근 일본의 소비자행정체계 변화
소비자정책동향
2008 .03
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