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브랜드개성의 의미
3. 소비자의 능동성과 브랜드 관계
4.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에 대한 연구
5. 연구방법
6. 연구결과 및 논의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노인용품과 소비자보호
정책연구보고서
2000 .12
유아용품 시장에서의 소비자문제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7 .12
항공사 브랜드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스포츠 용품별 브랜드확장 평가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6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소비자특성이 브랜드개성 일치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프랜차이즈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소비자특성이 브랜드개성 일치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프랜차이즈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아파트브랜드와 주택소비자의 구매태도
사회과학연구
2009 .12
Q 방법을 이용한 소비자 유형화
마케팅연구
1999 .12
사회소비자교육의 참여식교육 방안모색 : 대학생 소비자교육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1994 .12
노인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03 .12
가치 체계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
광고연구
1997 .09
21세기의 소비자문제 해결을 위한 소비자정책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소비자 의사 결정의 합리성과 소비자 교육 : 소비자 선택의 경제학적 분석에 대한 비판
소비자문제연구
1993 .06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선행 후행 변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