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목적
3. 조사방법
4. 측정
5. 결과
6. 논의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교광고를 통한 태도변화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8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비교광고와 비교의 형태를 취하지 않은 광고의 태도변용효과 및 그 인과적 경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에 대한 태도와 제품에 대한 태도의 상관관계에 관한 문헌적 고찰
광고연구
1990 .06
비교광고가 수용자의 감정, 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비교광고, 일반광고 수용자 그룹간 비교 실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대학생의 소비태도에 관한 연구 : 일반국민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광고가 유발한 감정과 광고효과 : 광고에 대한 태도와 감정반응연구에 대한 개관
광고연구
1990 .06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