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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및 기존 문헌 고찰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제언
〈참고 문헌〉
첨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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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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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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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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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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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1
비교광고와 비교의 형태를 취하지 않은 광고의 태도변용효과 및 그 인과적 경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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