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비교광고 효과연구의 문제들
3. 광고주 상품 / 상표의 특성 연구내용
4. 경쟁상표의 특성 연구내용
5. 상품 / 상표의 속성 연구내용
6. 피험자의 특성 연구내용
7. 광고의 설계(매체특성) 연구내용
8. 메시지 특성 연구내용
9. 테스트 및 연구방법 연구내용
10.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제2주제: 광고 총량제 및 중간광고에 대한 쟁점 분석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2
모바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세대간 광고효과는 동일한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광고의 사회교육적 기능과 효과
광고연구
1989 .06
서비스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9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중등우리교육
199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