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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현행 방송광고규제와 개선안의 주요 내용
2. 광고총량제와 중간광고에 대한 기존의 찬성과 반대의 입장들
3. 찬반 양론의 쟁점 분석 및 타당성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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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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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방송재원으로서 중간광고, 간접광고 그리고 총량제 도입의 현실과 한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2
제1주제: 방송광고 총량제의 제도 및 정책에 대한 고찰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2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중간 광고의 구체적 운영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0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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