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방법
4. 결과
5.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태도가 상표태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에 대한 상표친숙도의 영향
광고연구
1997 .03
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마케팅연구
1998 .06
광고상기와 광고태도가 제품구매과정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구조적 고찰
마케팅연구
1997 .06
광고효과 단계에 있어서 평가목표 , 관여도 , 태도자신감의 조절적 작용
마케팅연구
1998 .12
향기가 소비자들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12
광고에서 누락된 정보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5
광고에 대한 감정과 광고를 통하여 느낀 감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고려상표군 형성과정에서 광고가 가격민감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광고연구
2001 .06
광고가 유발한 감정과 광고효과 : 광고에 대한 태도와 감정반응연구에 대한 개관
광고연구
1990 .06
차별화시대에 있어서의 상표와 광고의 중요성
광고연구
1989 .06
텔레비전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상표자산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06
쿠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성숙상표와 신상표의 비교
마케팅연구
1999 .12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
마케팅연구
1999 .06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TV광고효과모델에서 상표태도결정요인의 타당도 검증
광고연구
1990 .06
확장된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11
여대생 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대학교육
199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