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4. 기업이미지 분석을 위한 연구설계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스포츠팀이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6 .12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기업신뢰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고전적 조건화 이론에 대한 TV 기업 이미지 광고의 문제점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기업과 서비스에 대한 지식정도와 기업 이미지가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프랜차이즈 기업의 기업특성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프랜차이즈 기업의 기업특성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기업환경, 기업문화, 지식공유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12
기업이미지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광고의 사회적 주제와 기업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2 .02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