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감각 충족 제품 광고의 이미지 소구 차이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청각 충족 제품의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