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 및 필요성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및 절차
4. 결과 및 해석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정보량에 관한 연구 : 새로운 분류기준을 이용한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잡지광고의 정보내용 분석 연구
광고연구
1995 .05
우리나라 잡지광고가 전달하는 정보량과 정보유형의 변화 추이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12
잡지광고와 광고효과 : 잡지광고의 위치와 게재방식에 문제 있다
저널리즘 비평
1993 .01
속성중심적 광고와 범주중심적 광고가 종합잡지와 전문잡지 광고에서 상표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9 .06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성역할 이미지 변화 연구 : 1990년대와 2000년대의 잡지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여성잡지와 광고 : 여성잡지의 광고실태와 그 이데올로기
저널리즘 비평
1993 .01
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
언론정보연구
2007 .02
우리나라 광고에 나타난 소비가칭의 변화에 관한 연구 : 1962~1992년 여성잡지 광고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