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문제와 가설
4. 연구방법
5. 결과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7 .09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3 .12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쟁점과 개선방향 : 미디어정치 시대 정치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10
한국 ‘텔레비전 정치’의 몇 가지 과제 : 후보자토론과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텔레비전 모방광고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제 14대 대선과 TV정치광고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3 .01
제 14대 대선과 TV정치광고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11
미래 텔레비전 방송의 광고계획
한국방송학보
1991 .12
한국 텔레비전 방송광고 50년의 흐름과 특성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한-미 텔레비전 정치광고와 후보자 토론의 언어적 메시지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비디오 스타일에 관한 연구:제18대 대통령선거의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KOCEI] 선거연구
2014 .12
대선텔레비전 토론 방송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미국 유선텔레비전 광고의 특성과 시사점
광고연구
199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