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의 제기
Ⅱ. 미디어정치 시대 TV 정치광고의 기능과 역할
Ⅲ. 제도적 측면에서의 바람직한 개선방안
Ⅳ. 맺는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한국 ‘텔레비전 정치’의 몇 가지 과제 : 후보자토론과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효과 : 제 15대 대선에 등장한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8 .03
탈정치화 시대의 미디어와 민주주의 : 정치의 탈정치화와 미디어의 정치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TV 정치광고가 정치적 리더십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한국과 일본의 정치광고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0 .06
정치가 정도전(鄭道傳) 연구
아세아연구
2003 .03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7 .09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3 .12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한국 정치광고의 미국화 경향에 관한 연구 : 미국적 정치광고 스타일과 유사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뉴미디어와 정치 : 정보시대의 정치적 참여와 행동
저널리즘 비평
1995 .01
정치광고 시장의 성장가능성과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2 .12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광고실증제도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04 .12
의회정치 활성화로 새정치 시대를 열자
관훈저널
200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