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라이프스타일의 이론적 틀
3. 연구방법
4. 라이프스타일 분석
5. 신용카드의 광고전략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용카드 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구매행동 연구
광고연구
1995 .08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1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마케팅전략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신용카드
가정의벗
2002 .01
의류 구매여성의 특성과 광고전략 : 라이프 스타일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3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광고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체계적 고찰과 확장된 이론적 틀
마케팅연구
1992 .01
중국 신용카드 시장의 현황과 문제점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2 .12
신용카드시장 규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BOK] 경제분석
2003 .12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특성
마케팅연구
1996 .06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커피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2 .12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5
여가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노인여행자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7
라이프스타일 텔레비전의 ‘계층성’에 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출연진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대전 시민의 라이프스타일 분석
경영논집
1998 .06
수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모바일 광고태도 및 매체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신용카드의 불법사용
형사정책연구
2001 .03
라이프스타일 텔레비전의 ‘계층적’ 취향 이동에 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출연자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2 .12
광고 : 신용카드 광고에 나타난 소비의 담론 : 소비가 갖는 사회 문화 정치적 의미를 특정 방향으로 이끄는 시도
저널리즘 비평
200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