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언
2. 라이프 스타일과 광고
3. 응답자의 특성
4. 분석결과의 광고전략적 의의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1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마케팅전략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광고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라이프 스타일에 의한 시장세분화와 신용카드의 광고전략 연구
광고연구
1992 .03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체계적 고찰과 확장된 이론적 틀
마케팅연구
1992 .01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특성
마케팅연구
1996 .06
신용카드 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구매행동 연구
광고연구
1995 .08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커피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2 .12
라이프스타일 텔레비전의 ‘계층성’에 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출연진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여성 소비자의 구매행태 비교 :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5 .03
대전 시민의 라이프스타일 분석
경영논집
1998 .06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5
라이프스타일 텔레비전의 ‘계층적’ 취향 이동에 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출연자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2 .12
의류패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 패션이론의 구성개념과 스키마의 역할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e-비즈니스시대의 여성소비자 의류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9
30~40대 아파트 거주가구의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선호
국토연구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