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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우리광고에 나타나는 외래어의 유형
3. 외래어의 유형별 사용 예와 그 특성
4. 외래어 사용으로 인하여 기대되는 광고효과와 그에 대한 이론적 논리
5. 광고에 외래어 사용으로 인하여 예기되는 사회적 효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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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어 바로쓰기
국토
1995 .07
외래어 관리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1
외래어 의미 변형과 한국어 학습자들의 외래어 의미에 대한 인식
한국언어문화학
2013 .01
외래어 표기의 문제점
관훈저널
1997 .05
기존광고에 나타난 외래어 광고문안이 수용자에게 미치는 광고효과
광고연구
2000 .09
외래어표기의 전제조건
관훈저널
1976 .12
近代韓国語学習書の外来語-日韓語の対応関係を中心に-
일본어교육연구
2013 .01
일본어 외래어의 사회언어학적 연구 가능성 : 여성 패션 어휘를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3 .11
신문 외래어표기의 현실적 고민 : 그 과거를 돌아보고 통일을 염원하면서
관훈저널
1971 .07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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