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2. 외래어 광고문안의 정의와 특성
3. 외래어 광고문안과 광고효과
4. 광고상품의 유형에 따른 외래어 광고문안의 사용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5. 연구방법론
6. 연구결과
7.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 사용된 외래어의 실태에 관한 연구 : 외래어의 유형과 외래어 사용으로 인한 광고효과 및 사회적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비교광고가 수용자의 감정, 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비교광고, 일반광고 수용자 그룹간 비교 실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공악광고의 수용자 실태조사
광고연구
1989 .03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문에 나타난 언어유희적 특성 : 독일어 광고문과 우리나라 광고문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정보화 사회와 광고 수용자의 인식변화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0 .11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광고매체 가치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