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구매상황에 관한 이론적 고찰
3. 산업 구매행동에 관한 이론적 고찰
4. 연구모델의 설정
5. 산업구매행동에 관한 실증분석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구매 시 구매성향이 중요고려속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구매상황에 따른 산업재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제품 소비량과 다양성추구 성향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3 .10
주구매 소매점에 따른 소비자 구매 단계별 주영향 채널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호텔서비스 재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다단계 상표평가모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3 .11
선물구매행동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3 .12
구매상황 및 조직특성이 구매의사결정기준과 정보원의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3 .06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Motive)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인터넷을 통한 해외 직접구매 현황과 소비자 불만유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양방향TV 광고를 통한 구매행동(T-commerce)에 관한 연구 : 구매 후 영향과 향후 구매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8 .03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주변 타인이 소비자의 구매결정과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12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구매충동과 강박구매
광고연구
1997 .09
구매 결정에 미치는 상황의 영향 : 비교 문화 연구
광고연구
1992 .12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관한 연구
대한지리학회지
197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