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의견광고의 특수성
3. 외국의 관련판례 분석과 논리적 검토
4. 우리나라의 의견광고와 결론적 제안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견광고의 자유와 한계 : 말할 권리와 말하지 않을 자유, 그리고 언론이 해야 할 일
저널리즘 비평
1992 .01
광고에서도 언론자유 확대해야
관훈저널
2005 .03
선거법제와 언론 자유
관훈저널
2002 .09
언론의 자유와 신문관련법제
언론과법
2006 .06
언론자유의 본질에 비춰본 한국 언론법제의 현실과 개선방향
관훈저널
2014 .06
언론의 자유를 말한다
관훈저널
1994 .08
언론의 자유가 위태로워질 수 있다
관훈저널
1990 .12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한국 광고관련법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언론자유의 의미 : 다양성을 중심으로
관훈저널
2001 .09
광고법제 연구의 현황과 특성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언론법제 연구의 현황과 쟁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다시 언론자유를 생각한다
관훈저널
2008 .03
미국의 광고규제와 법제
광고연구
1989 .06
언론자유와 책임
관훈저널
2001 .09
광고와 표현의 자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6
언론의 자유와 이데올로기로부터의 자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지역언론의 발전과 지역광고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언론자유의 법적 한계
관훈저널
200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