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정치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3. 정치광고의 역사적 배경
4. 정치광고의 소구요인
5. 연구문제
6. 연구방법
7. 연구결과
8.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한국, 일본의 대학광고교육 실태에 대한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9 .12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한국과 일본의 광고규제제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한국 정치광고의 미국화 경향에 관한 연구 : 미국적 정치광고 스타일과 유사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제3의 길’과 한국정치
관훈저널
1998 .12
한국의 정치는 어디로?
교육비평
2001 .09
한국정치 연구 50년
한국정치학회오십년사
2003 .10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쟁점과 개선방향 : 미디어정치 시대 정치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10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