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고발 현황 분석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부고발 관련 제도 및 한계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4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광고교육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01
광고교육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05
나는 왜 교장협의회를 고발하나 : 학부모의 교사 고발에 동조한 '교장단' 의반 '교육가족' 행위를 보며
교육비평
2003 .03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우리나라 광고시장 구조에 관한 연구 : 광고회사와 매체사의 광고집중도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한국 광고시장의 현황과 전망
관훈저널
1998 .09
미국의 방송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우리나라 社報의 현황과 문제
관훈저널
1993 .12
중국 광고산업의 현황과 전망
광고연구
1994 .08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