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글로벌시대의 광고환경
2. 광고규제의 개념
3. 방송광고 규제 현황
4. 결론: 외부인의 참여를 지향하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글로벌 방송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2005~2013)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글로벌 방송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2005~2013)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규제에 관한 역사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한국 방송광고 규제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미국의 방송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신문 · 방송 광고현황과 전망
관훈저널
1996 .12
방송광고시장 변화와 전망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디지털 시대의 방송광고
한국방송학보
1998 .04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