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선행연구들과 그 문제점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논의
6.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 대한 태도의 등간간격척도 조작화와 관여수준에 따른 Aad의 중개역할
한국언론학보
1995 .12
등간척도에서의 등간의 수에 관한 비교문화권적 조사연구
한국언론학보
1990 .05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한 · 미 대학생의 광고에 관한 태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6 .08
비교광고를 통한 태도변화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8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0 .01
감사인의 감사계획판단의 평가에 있어 측정척도가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1990 .02
광고에 대한 태도와 제품에 대한 태도의 상관관계에 관한 문헌적 고찰
광고연구
1990 .06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광고가 유발한 감정과 광고효과 : 광고에 대한 태도와 감정반응연구에 대한 개관
광고연구
1990 .06
TV광고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광고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