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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의 목적과 의의
2. 연구방법
3. 광고의 기호학
4. 광고와 텔레비젼
5.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광고
6. 광고와 상징적 가치
7. 광고와 현실구성
8. 광고와 현상유지
9. 광고와 사회통제
10. 광고와 소비주의
11. 광고와 자본주의 체제
12. 광고와 정치 양식
13. 맺는 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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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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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캐릭터를 이용한 상품광고 전략
광고연구
1995 .02
광고모델과 상품에 대한 인지부조화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북한의 시장화와 ‘돈주’의 구실에 대한 보충
마르크스21
2017 .05
광고에 대한 상품미학 비판이론의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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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11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광고연구
1990 .09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환경상품의 표시·광고 실태와 개선방안
정책연구보고서
1997 .04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의 사회교육적 기능과 효과
광고연구
1989 .06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정보사회에 있어서 광고의 발전적 방향
광고연구
199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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